을 갖춘 청약자들이 대거 몰릴 것 > 일정표

  • 로그인  |
  • 회원가입
  • FAQ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정표
  소개   >  일정표


을 갖춘 청약자들이 대거 몰릴 것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9-08 10:55 조회14회 댓글0건

본문

분양가상한제적용 단지로 당첨만 되면 10억원의 시세 차익을 거둘 수 있고 실거주의무가 없어 높은 청약가점을 갖춘 청약자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보인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시공사인 롯데건설은 지난 6일부터 사이버견본주택을 열었다.


청담역 인근 한강과 맞닿아 있는 노른자 땅에 위치한.


강남 역세권 아파트이면서분양가상한제적용 지역이며 실거주 의무는 없는 단지다.


8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4년 만에 강남권에 공급되는 '르엘' 브랜드 단지 청담 르엘이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단지는 청담동 134-8번지 일원 청담삼익아파트를 재건축해 지은 아파트다.


최근 이 단지는분양가상한제지역임에도 7209만원이라는 최고 분양가를 책정해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공개된 분양가를 접한 시장에서는 “그럼에도 싸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요.


약 10억원의 시세 차익이 예상되는데다 한강 조망, 학군을 갖췄으니 이 정도 분양가에 공급돼도 무리가 아니라는.


■분상제 적용, 건축비 급등에도 상승분 반영 억제 평가…장안구 일대 신고가 거래 체결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건축비 등이 급등하는 상황 속에서도 상승분에 대한 반영이 최대한으로 억제되었다는 평가다.


현재 장안구를 중심으로한 북수원 일대에서는 신고가 경신도 이어지고 있어 미래 가치에 대한.


반포주공 1단지 1·2·4주구가 포함된 서초구는 규제지역으로분양가 상한제적용을 받지만 앞서 이 지역 재건축 아파트는 규제 속에서도 최고 분양가를 경신해왔다.


신반포15차를 재건축한 ‘래미안 원펜타스’는 3.


3㎡당 일반분양가가 6736만원으로 지난 7월 공급 당시 역대 최고가였다.


이목 디에트르 강점은분양가상한제에 따라 건축비 등 공사비 상승분 반영이 최대한으로 억제됐다는 점이다.


더군다나 현재 장안구 중심 북수원 일대에서는 신고가 경신도 이어지고 있어 미래 가치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화서역파크푸르지오(전용면적 84.


분양가 상한제적용을 받는 ‘로또 단지’가 잇따르면서 강남권 입성을 노리는 수요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평면안내


전문가들은 “높은 청약경쟁률을 뚫으려면 소득 여건, 주택형 등에 따른 맞춤형 청약 전략을 짜야 한다”고 조언했다.


◆청담동 10년 만에 새 아파트 가을 청약 대전의 문을 여는 건 강남구.


분양가도 치솟으면서분양가상한제단지 역시 국민평형 분양가격이 25억원을 넘어서고 있다.


청담 르엘의 경우 최고 분양가격이 전용 59㎡ 20억1980만원, 84㎡ 25억4570만원이다.


40대 사이에서는 정부가 청년과 신혼부부들을 위한 물량을 확대하면서 상대적으로 소외받고 있다는 ‘홀대론’도 거세지는.


지난달 분양한 서울 서초구 ‘디에이치 방배’와 마찬가지로분양가 상한제지역임에도 실거주 의무가 없어서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청담 르엘은 전날 입주자모집공고문을 내고 분양을 시작했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이날 문을 열었다.


이는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이하 펜타시티) 내 공공택지에 조성되는 대단지인 만큼 희소가치 높은분양가 상한제적용으로 실거주자에겐 내 집마련과 투자자에겐 부담 없는 투자로 이어질 수 있다는 매력 높은 장점이 있다.


거기에 포항에서도 전용 84㎡ 기준 5억원대 아파트의 신규 분양이 이어지면서 더.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37832]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대도동 313-1) 대표전화 054)272-7330 | 팩스 054)281-7330
Copyright © 2017 Pohang Sports Acade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