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해리스의 당선 확률을 45 > 일정표

  • 로그인  |
  • 회원가입
  • FAQ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일정표
  소개   >  일정표


로, 해리스의 당선 확률을 45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22 21:28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21일 영국 시사주간지이코노미스트는 자체 미국 대선 결과 예측 모델에서 트럼프의 당선 확률을 54%로, 해리스의 당선 확률을 45%로 예측했다.


전국 여론 조사에서는 해리스 부통령(49%)이 트럼프 전 대통령(47%)보다 2%P 앞섰지만 7개 경합주에서 트럼프의 승리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왔기 때문이다.


이코노미스트는 미국 대선 결과 예측 모델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트럼프는 538명의 선거인단 중 과반을 확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반면 해리스는 262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하는 데 그칠 것으로 예측됐다.


강동 그란츠 리버파크


트럼프의 당선 확률은 54%, 해리스의 당선 확률은 45%로 나타났다.


미국 대선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76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해 승리할 것이라고 시사주간지이코노미스트가 예측했다.


이코노미스트는 21일(현지시간) 미국 대선 결과 예측 모델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538명의 선거인단 중 과반을 얻을 것으로 나타났다고.


이런 온라인 정치 점성술사들에 대해 영국 주간지이코노미스트는 정치적 예언을 해서 유명해진 뒤 고액의 개인 상담을 하는 “수익성 좋은 일”을 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점술과 주술은 고대부터 정치와 연관이 깊었다.


중국 고대의 상(商) 왕조는 소뼈나 거북 딱지를 불태워 나오는 균열을 보고 국사에 대한.


시사주간지이코노미스트는 “푸틴 대통령이 이번 정상회의에서 미국의 세계 금융 지배력을 위협하고, 러시아와 우방국을 보호할 새로운 글로벌 금융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려 한다”고 전했다.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에 따르면 싱크탱크 중국국제문제연구원의 왕유밍 개발도상국연구소장은 “고조되는.


영국 정치 경제 잡지이코노미스트는 러시아군이 외인 병사들을 사실상 ‘총알받이’로 쓰고 있다는 우크라이나 정보당국 의견을 전하며 “외인 신병 상당수가 전장에서 사망하는데,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군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외인 병사를) 먼저 보낸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선거인단 276명을 확보해 승리할 것이라고 영국 시사 주간지이코노미스트가 예측했습니다.


엎치락뒤치락 혼전 속에 두 후보는 각각.


노스캐롤라이나에는 쓸 돈이 없습니다.


" 한편, 영국 시사주간지이코노미스트는 전체 선거인단 중 트럼프 후보가 과반이 넘는 276명을 확보해 승리할.


영국 시사주간지이코노미스트는 21일 미국 대선 결과 예측 모델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 이 538명의 선거인단 중 276명을 확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우세 가능성에 미국 국채금리가 급등했고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금융시장이 출렁댔다.


디스코와 레이져테크, 어드밴테스트.


여전히 많은 언론들이 현재로선 우열을 가늠할 수 없다는 여론조사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영국이코노미스트지는 예측 모델 분석을 통해 트럼프가 현재 앞서나가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리포트]이코노미스트는 지난 2달간 대선 예측모델 분석에서 해리스가 트럼프를 근소하게.


美 대선 2주 앞두고 판세 요동 2개월 새이코노미스트결과 뒤집혀 선거인단 538명 중 276명 확보 점쳐 “당선 확률 트럼프 54%·해리스 45%” 경합주 승리.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37832]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10 (대도동 313-1) 대표전화 054)272-7330 | 팩스 054)281-7330
Copyright © 2017 Pohang Sports Acade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