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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구매 대행업 일지_2022.8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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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nna 작성일24-10-25 14:57 조회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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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 해외구매대행업 회계 해외구매대행업 세무해외구매대행업 세무 테헤란과 함께 진행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종합기업로펌 세무회계 테헤란입니다. 사업을 처음 시작하게 된다면 눈앞에 보이는 것을 신경 쓰기에 급급합니다. ​당장 납부해야 하는 세금, 하루하루 눈에 보이는 매입 매출 내역, 고객관리 등처럼 말이죠. 그러나 점차 사업이 발전할수록 초기에 보이지 않던 상황들에 당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계약 등의 과정에서 상호 이해관계가 충돌할 경우 기업소송을 해야 할 수 있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기술 및 특허상담, 사업의 확장을 위해 법인 전환 등이 필요하게 됩니다. 위의 상황들을 해외구매대행업 해결하기 위해선 세무사, 변호사, 변리사를 각각 찾아야합니다. 하지만 이곳저곳 방문하며 상담을 하는 것도 결국 시간이 소요되며, 시간은 곧 돈이 됩니다. 이에 테헤란은 대표님들의 NEEDS를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을까 연구했습니다.​그 결과, 한곳에서 모든 업무를 해결하여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도록,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종합기업로펌을 만들었습니다. 즉, 세무기장을 진행하며 법무법인/특허법인의 조력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세무회계 대표 세무사는 47개 이상의 업종 맞춤 세무기장을 진행하고 있으며,​대표님이 진행하는 업종에 맞추어 최상의 절세 혜택을 제공합니다. 세무회계 테헤란은 중소벤처기업부 자문위원 대표 해외구매대행업 세무사가 업종 맞춤 세무기장을 통해 타 기장 대비 20% 이상의 절세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세무기장 상담은 하루에도 수십 건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법률 상담, 기술 상담, 특허/디자인/상표/출원 및 등록 상담, 법인설립, 법인전환, 각종 변경등기, 지적재산권 등 모든 상담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테헤란은 세무사/변호사/변리사와 함께 100여 명 이상의 법률 스태프들이 대표님을 조력하고 있으며 무한한 발전을 위해 달려 나가고 있습니다. “테헤란은 대표님들께 대가성의 존재가 아닌, 성공을 위해 밀어줄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상담은 아래의 링크를 해외구매대행업 클릭하여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세무 회계 등기1:1 무료 세무상담,대표 세무사가 직접 답변합니다.안녕하세요. 세무회계 테헤란입니다.​본...해외구매대행업 어떻게 분류될까요?해외구매대행업의 정의는 쉽게 말해 해외의 물품을 대신 구매하여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는 사업입니다.​즉, 사업자의 명의로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닌 국내의 소비자의 명의로 물품을 대신하여 주문하고 소비자에게 대리로 판매 및 배송을 해주는 사업입니다.​국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명백한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온라인쇼핑몰의 경우 소비자가 직접 주문을하고 배송을 받는 구조로 진행되었다면, 해외구매대행업은 대행업체에서 대리로 주문을 하며, 소비자가 해외구매대행업 구매대행업체에게 구매대행 수수료를 지불하고 상품을 구매합니다.​해외구매대행업을 인정받지 못하면 엄청난 부가가치세가 부과됩니다.해외구매대행업은 온라인 쇼핑몰과 다르다고 설명 드렸는데요, 온라인 쇼핑몰은 상품을 판매한 금액과 상품을 구매한 비용이 모두 매출에 포함되는 반면, 해외구매대행업의 경우 구매대행을 진행한 수수료 부분만 매출로 인정이 됩니다.​그러므로, 해외구매대행업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실 때는 업체에 모든 판매액을 매출로 신고하는 것이 아닌, 대행수수료만 매출로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즉, 구매대행업 판매 금액이 50,000원이고 대행 수수료가 10,000원 이라면 10,000원을 매출로 신고 해야 합니다.​또한, 해외구매대행업을 진행한다면 증빙서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국세청은 매출 금액을 해외구매대행업 사이트에서 판매한 총액으로 계산을 하기 때문에, 세무서에서 소명 요청을 할 때 이를 증빙할 자료가 없다면 전체 판매액에 대하여 부가가치세를 납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해외구매대행업 업종코드와 인정 요건은 무엇인가요?해외구매대행업의 경우 '749609'의 업종 코드로 등록을 했으나 2020년 부터는 '525105'의 새로운 업종코드로 등록을 해야 합니다.​해외구매대행업으로 인정 받기 위한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1. 주문 건별로 구매대행 수수료를 산출해야 하며, 산출근거 및 증빙자료들을 보관해야 합니다.​2. 판매 사이트에 해외구매대행업을 명시해야 합니다.​3. 국내의 창고 등 보관장소가 없어야 하며 별도의 재고를 보유하지 않아야 합니다.​4. 해외물품이 국내에서 통관될 해외구매대행업 때 구매자 명의로 통관되어야 하며 구매자에게 직배송 되어야 합니다.​오늘은 해외구매대행업에 관한 글을 써보았습니다.​최근 국가적 사태로 인하여 온택트 사업이 많아지고 해외구매대행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해외구매대행업은 온라인 쇼핑몰보다 더 까다로운 세금 신고 절차를 진행해야 하며 그에 맞는 사업자등록, 업종코드, 세금 신고를 정확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물론, 위의 사항들을 대표님이 직접 숙지하고 진행할 수 있지만 누락되는 항목이 발생하거나 증빙자료 관리를 하지 못하신다면 엄청난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세무회계 테헤란 대표 세무사는 다양한 해외구매대행업 세무를 경험했으며, 해외구매대행업 세무기장을 해외구매대행업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들을 놓치지 않고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본 법인은 세무기장, 사업자등록, 세금 신고 대리와 함께 법인설립, 법인전환, 지적재산권 소송, ​특허 디자인 상표 출원 및 등록 등 기업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종합 기업 로펌입니다.​세무기장을 계약 하신다면 두루누리, 일자리 안정 자금 혜택을 같이 제공받으실 수 있으니, ​해외구매대행업을 진행하시면서 큰 장점을 누리지 못하고 있는 대표님이라면 ​테헤란으로 상담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안내 바로가기 ▼세무회계 테헤란 무료 상담 및 견적문의 방법▼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만 있으면 가능한 채널톡 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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